2018년 새해인사회 > 뉴스와 공지

본문 바로가기

Since 1948, www.snuagria.or.kr 페이스북아이콘트위터아이콘

뉴스와 공지

동창회 소식뉴스와 공지

동창회 소식

뉴스와 공지

2018년 새해인사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01-10 19:10 조회48회 댓글0건

본문

1월 9일 10시 반부터 호암교수회관 컨벤션센터 무궁화홀에서 68학번 주관의 새해인사회가 있었다.
전날 저녁부터 내린 눈과 차가운 날씨 탓에 참석률이 저조할 거라는 예상을 깨고 많은 동문들의 참여로
즐거운 새해 인사회를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다.
이 날 행사는 입학50주년을 기념하는 68학번의 주관으로 진행이 되었는데 전체 대표인 한태룡(농화학68)동문이하 68학번 각 학과 대표들이 열심히 협조하여 준 덕분으로 기금모금과 기념품 협찬 등이 여느 때보다 순조롭게 협조가 되어서 동문들은 예년과 달리 호암교수회관 무궁화 홀에서 격조있게 와인과 양정식식사로 새해를 시작 할 수 있었다.
새해인사회 이전에 짧은 동창회 보고 등의 이사회 회의를 마치고 윤복희(농경제68) 대표의 사회로 시작된 이 날 행사에서는 류관희 동창회장의 신년사와 모교 이석하 학장의 축사와 더불어 한태룡 68학번 대표의 기념사가 있었으며 또한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모교 국악과 후배들의 판소리공연과 해금연주의 즐거운 여흥의 시간도 있었다. 새해 덕담은 축산학과 52학번인 김강식 원로가 하였으며 동문들간의 세배와 학생회 후배들의 선배들에 대한 세배에 이어 원로들의 복떡 자르기 행사를 한 후 각 학과 참석자들의 기념촬영이 있었다. 이어서 68학번 동기들의 사진촬영과 68학번 대표들의 사진촬영을 끝으로 공식적인 행사를 마치고 최고원로인 축산과 46학번 송환창 동문의 건배사에 맞추어 동문들은 일제히 테이블 위의 와인잔을 들어 '위하여'를 동시 합창하며 즐거운 식사를 시작하였다.
동기들간, 같은 학과 선후배간 오랜만에 즐겁게 만나 기쁘게 축복하는 새해인사 속에 2018년 새해인사회는 진행이 되었다. 행사를 마치고 귀가하는 동문들의 손에는 기념품으로 카길애그리퓨리나가 후원한 포프리 계란 1박스와 한태룡68대표가 후원한 학교 로고 컵세트가 주어졌다. 동문들은 내년 새해인사회에서도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길 염원하며 아쉬운 발걸음을 떼었다.
우리 동창회는 즐겁고 알찬 2018년 새해인사회를 위해 애쓴 68학번 대표들과 전체 동문들께 동문들을 대신하여감사를 드리는 바이다. 2018년은 우리 동문 모두 건강하고 즐겁고 복된 한 해가 되길 기원한다.
 
농생대동창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